202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폐강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및 등록금 환불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폐강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가. 2차 폐강 교과목 : 없음
나. 1차 폐강 교과목 신청자에 한해 학사지도 진행 예정
다. 폐강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 12.13.(수) 10:00 ~ 12.14.(목) 16:00
라. 가상대학 ”2023동계 계절학기 폐강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 ‘수강희망교과목신청서 제출’
→ 수강가능 교과목 확인 후에 ‘폐강교과목신청자_수강희망교과목신청서_학번_이름’
작성하여 제출
→ 수강신청내역 확인 후 등록금 납부(가상대학 별도 안내)
※ 가상대학 ”2023동계 계절학기 폐강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 12.12.(화) 16:00 생성 예정
2. 등록금 환불신청
가. ON국민포털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계절학기환불신청
→ 환불희망 교과목 선택 및 환불 관련 정보 입력 후 신청
※ 반드시 은행명 / 예금주명 / 계좌번호를 확인하고 예금주인증을 하여야 하며
접수 및 승인된 환불신청은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등록금 환불 기준
구분 |
환불액 |
비고 |
개강일 이전 신청 (12.19. 10:00 ~ 12.21. 23:00) |
100% |
※ 환불신청방법 → 계절학기환불신청
※ 각 은행점검시간 (23:00 ~ 01:00)사이에는 예금주 인증이 불가함에 따라, 환불신청이 불가하오니 환불신청기간을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수업일수 1/5 이전 신청 (12.22. 00:00 ~ 12.27. 23:00) |
80% |
|
수업일수 1/2 이전 신청 (12.28. 00:00 ~ 2024.01.04. 23:00) |
50% |
|
수업일수 1/2 초과 |
환불신청 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