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공고번호 : 제2022-000010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2년 국민대학교 만리포임해연수원 종합관리 대행업체 선정
나. 사업내용
1) 업무 내용 및 범위
가) 본교가 정하는 건물 및 구역의 종합관리 업무
– 시설 관리 및 운영 전반 (연수원 예약 접수, 이용객 응대, 객실 및 시설관리, 경비·보안, 청소·미화 등)
나) 본교와 업체 쌍방이 별도 협의하여 정한 업무 등
2) 대상인원 : 총 4명
가) 현장책임자(1명) : 08:00 ~ 16:00 (주6일, 휴게시간 1시간, 주42시간)
나) 시설관리자(2명) : 08:00 ~ 익일 08:00 (격일근무, 1일 14시간 근무/심야휴게 6시간, 휴게시간 4시간)
다) 청소·미화 관리자(1명) : 08:00 ~ 16:00 (주6일, 휴게시간 1시간, 주42시간)
- 객실청소(룸메이드) 업무 가능자
다. 사업기간 : 2022.03.01. ~ 2023.02.28.(12개월), 단, 평가에 따라 1년 단위 1회 연장 계약할 수 있음.
2. 입찰 참가자격(가. ~ 아. 요건을 모두 충족 하여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부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법인 설립이 15년을 경과하고, 본사를 서울특별시에 둔 법인으로서 아래 조건 중 1개 이상을 충족한 법인
조건1)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으로 등록을 한 법인, 경비업법 제4조에 의거 경비업 허가를 득한 법인, 주택관리업으로 등록을 한 법인으로써 본사를 서울특별시에 둔 법인(모두 충족 하여야 함)
조건2) 입찰 등록마감일 기준「관광진흥법」제4조에 따라 특별자치시장·특별자치도지사․시장․군수․구청장(자치구의 구청장)에게 관광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객실(30실)이상 규모의 관광숙박업 시설 운영 또는 위탁받아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라. 2018년 1월 ~ 2020년 12월까지 3년간 누적 평균 계약실적이 30억 이상인 업체
마. 2017년 1월 ~ 2021년 12월 사이 최소 5년 이상의 연수원 및 숙박업체 관리대행 계약실적을 보유한 업체 중 3년 연속 동일 연수원 및 숙박업체 관리용역 및 위탁운영 계약실적을 보유한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사. 최근 3년간 납세(국세, 지방세) 연체가 없는 업체
아. 제안요청서에 명시한 일시까지 제안서 및 본교에서 요구하는 제반 서류를 제출한 업체
3. 진행일정
구 분 |
일 정 |
내 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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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
- |
시행하지 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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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마감 및 제안서 제출 |
2022.02.18.(금) 12:00 까지 |
시스템 업로드 |
▢ 제출서류(①-⑦) 스캔본 온라인 제출(방문·우편 제출 불가) ▢ 제출처URL: https://bid.kookmin.ac.kr/nx/ |
우편 제출 |
▢ 입찰서(가격제안서) 1부(별도 봉투에 밀봉) ▢ 제안서 8부 ※ 주소: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본부관 401호 총무팀 ※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①-⑦) 시스템 업로드를 완료하지 않은 상태에서 제안서 및 입찰서(가격제안서)만 우편 도착한 경우 입찰 대상에서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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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22.02.22.(화) 14:00 예정 |
▢ 발표 및 평가장소: 제출서류 심사 통과 및 적격 대상자에 한하여 추후통보 ▢ 제안서 발표 및 질의응답: 업체별 15분 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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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통보 |
2022.02.23.(수) 15:00 예정 |
낙찰자 개별 통보 |
※ 상기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해 조정ㆍ변경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및 참여방법: 본교 전자구매/입찰시스템을 통한 신청 및 제출
https://bid.kookmin.ac.kr/nx/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해당 링크에서 참조)
연번 |
제출서류 |
수량 |
내 용 |
비고 |
1 |
입찰참가신청서 |
1부 |
본교 서식 1호 |
시스템 업로드 |
2 |
사업자등록증 사본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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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허가증 사본 |
1부 |
경비용역업, 위생관리용역업, 주택관리업, 관광사업등록증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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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국세 및 시세 완납증명서 |
각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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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 증명원 |
각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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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실적증명서 |
건별 1부이상 |
원청의 실적확인증명원 또는 세금계산서 등 세무서 제출 증빙서류로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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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1부 |
입찰예정금액의 100분의 10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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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입찰서(가격제안서) |
1부 |
본교 서식 8호, 9호 |
우편제출 |
9 |
제안서 |
8부 |
본교 서식 2호~7호 포함 |
5.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70%) 및 입찰금액(30%)을 본교 평가기준에 따라 혼합 배점평가 후 고득점을 받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나.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후 계약을 체결하며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순위자와 순차적으로 협상하여 계약을 체결한다.
다. 상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른다.
라. 제안사는 본교의 선정방법 및 낙찰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세부적인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마. 입찰 참여업체는 제출한 입찰서류 일체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한다.
6. 입찰보증금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예정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행시킨 때에는 낙찰이 취소됨과 동시에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일체 귀속된다. 단, 본교 사정에 의하여 계약체결이 지체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7. 경쟁 입찰의 성립
경쟁 입찰은 2개 업체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성립한다.
8. 입찰자 자격 무효
다음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자격을 무효 처리한다.
가. 입찰업체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담합한 업체
나. 경쟁 참가를 방해한 업체
다. 본교에서 지정한 일시까지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입찰한 경우
라. 동일업체가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마. 제안서 및 제반 제출서류가 부정ㆍ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계약체결 이전에는 무효, 계약체결 이후에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함
9. 재공고입찰
가. 2개 업체 미만의 업체가 입찰한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친다.
나. 제안서 및 입찰금액 평가 결과 낙찰자가 없다고 결정될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친다.
다. 최종 낙찰자가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단, 본교 사정에 의하여 계약이 지체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10.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를 포함한 제반서류는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실에 입각하여 작성ㆍ제출 하여야 함.
다. 낙찰 후 계약 체결 전에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에 들어가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하는 사업자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함.
라. 제안서 및 입찰서(가격제안서)의 내용은 근로기준법 및 노동부 최저임금 고시 등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관계법령 위반에 따른 일체의 법률적 책임은 입찰자가 부담함.
마. 제출된 제반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팀에 문의바람.
※문의시간: 평일 10:00~15:00 (주말, 공휴일 및 평일 점심시간(12:00~13:00) 제외)
※문의방법: ☎ 02-910-4075 / e-mail: hyong@kookmin.ac.kr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함.
2022년 02월 10일
국 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