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1일 최종 참가자로 선발 될 경우 시 팀 신청상태가 '승인'상태로 변경됩니다.
성곡도서관에서는 교내 구성원의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과 자기 주도형 활동 소양을 갖춘 TEAM™형 인재 양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제5회 해동 K*reator’s Library TEAM™ 3D프린팅 대회를 개최하오니 관심있는 교내 구성원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1. 대회명 : 제5회 해동 K*reator’s Library TEAM™ 3D프린팅 대회
2. 접수기간 : 2022년 9월 26일(월) 9:00 ~ 10월 17일(월) 17:00
3. 참가자격 : 국민대학교 학부 재학생으로 다음 2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3인 팀
가. 2개 이상의 학과(부)로 구성
나. LINC 3.0 사업단 참여학과 소속 학생 1명 이상 포함(참여학과 목록은 첨부파일4 참조)
4. 접수안내
가. 접수방법 : 제출서류 작성 후 ON국민 포털의 K-Star Track으로 신청
나. 제출서류(‘첨부파일2’ 참조)
1) 참가신청서 1부(대표자만 제출)
2) 참가동의서 1부(팀원 모두 제출)
3) 아이디어의 권리관계와 비밀유지에 대한 안내 및 활용 동의서 1부(팀원 모두 제출)
5. 대회내용
가. 여러 전공의 학생들로 구성된 팀을 선발한 후 특정 주제에 대하여 상호작용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그 결과물을 3D프린터를 이용해 구현함.
나. 아이디어 구현에 필요한 3D프린터 장비, 교육, 재료 등을 지원함.
다. 완성작에 대해 전시 및 발표를 진행하고 평가 결과에 따라 상장 및 상품을 수여함.
6. 주제 : 대학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작품 제작
7. 시상 : 성곡도서관장상 및 상품
가. 금상(1팀) : 소니 무선 헤드폰 (3대)
나. 은상(1팀) : 애플워치 SE (3대)
다. 동상(1팀) : 에어팟 프로 (3대)
라. 장려상(1팀) :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3대)
8. 대회일정 : 2022년 10월 28일 (금) ~ 2021년 11월 29일 (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1’의 세부계획 참조
9. 기타사항 : 본 대회 진행에 관한 세부사항은 코로나19 발생 동향 및 참가자 수준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10. 문의 : 성곡도서관 학술정보기획팀 (내선 6719 또는 jmc114@kookm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