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재입학 합격 공고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 합격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합격사항 확인
가. 일시 : 2024.01.22.(월) 10시 이후
나. 방법 : [ON국민포털 → 학사서비스 → 학적정보 → 학적변동조회]에서 확인
▣ 합격자 : 재학
▣ 불합격자 : 제적
2. 수강신청 정보 : 기존 재학생과 동일하며, ‘학사공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등록금 납부
구 분 |
기 간 |
방 법 |
비 고 |
등록금 납부 |
2024.02.21.(수) ~ 02.27.(화) |
ON국민포털(로그인) → 학생서비스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 해당 은행 납부 |
미등록 시 재입학 합격이 취소됨. |
※ 등록관련 사항은 [학사공지-등록금 납부일정 안내]를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람.
4. 유의사항
가. 재입학생에 대한 추가 등록기간은 없으며, 위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등록금을 미납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꼭 해당기간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나. 수강 신청 전 해당 학부(과)에서 “재입학 학점 인정표”에 대한 학사지도를 받으시기 바라며, 이를 참고하여 수강 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