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합격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합격사항 확인
가. 일시: 2024.07.22.(월) 오전 10시 이후
나. 방법: [ON국민 로그인 → 포털 → 학사서비스 → 학적정보 → 학적변동조회]에서 확인
▣ 합격자: 재학
▣ 불합격자: 제적
2. 수강신청: 기존 재학생과 동일하며, ‘학사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등록금 납부
구 분 |
기 간 |
방 법 |
비 고 |
본 등록 기간 |
2024.08.26.(월) - 08.30.(금) 01:00 - 17:00 (새벽 1시 - 오후 5시) |
ON국민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 해당 은행 납부 |
기간 내 미등록 시 재입학 합격이 취소됨 (추가 납부 불가) |
※ 등록 관련 사항은 [학사공지 → 등록금 납부 안내]를 반드시 참고
4. 유의사항
가. 재입학생에 대한 추가 등록 기간은 없으며 위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등록금을 미납하는
경우 재입학 합격이 취소됩니다. 반드시 해당 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나. 수강 신청 전 해당 학부(과)에서 ‘재입학 학점 인정표’에 대한 학사지도를 받으시기 바라며,
이를 참고하여 수강 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