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학생지원팀 신청기간: 2024년 12월 13일 ~ 2025년 1월 5일(22:59까지)
ㅇ 신청방법: ON국민 - 포털 - 학생서비스 - 장학정보 - 장학신청
ㅇ 제출양식은 장학신청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ㅇ 제출하는 서류들은 순서에 맞게 정리후 스캔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업로드 바랍니다.
- 여러 개의 PDF 파일금지 / 압축금지 / 휴대폰 사진 금지
- 신청서상 서명란에 날인 필수
- 제목양식: 선암장학재단(학번, 이름)
ㅇ 필요서류나 제출형식이 맞지 않으면 우선 탈락될 수 있습니다.
ㅇ 제출서류 중 '추천의견서'의 총장 직인은 추천 대상자에 한하여 학생지원팀에서 작성 예정이니
장학금 신청시 인적사항 부분만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ㅇ 제출서류 중 '추천의견서'의 성적란은 학교 담당자가 확인할 예정이므로, 기재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1월 5일까지 성적이 확정되지 않아 2학기 성적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1학기까지만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성적확정 예정일: 1월 2일
ㅇ 학자금 지원구간 통지서는 장학 담당자가 서명할 예정입니다.
※ 장학금 신청 관련 양식은 선암장학재단 홈페이지(www.sunam.or.kr)에서 다운 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