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채용

  • 2025학년도 상반기 국민대학교 신입직원 채용
    • 작성자 한형대
    • 작성일 24.12.19
    • 조회수 2464

국민대학교 신입직원 채용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직종

분야

인원

응시자격 / 우대사항

일반직

사무 행정

(입학사정관)

O

필수

-

우대

대학 입학행정 업무 경력자

대학입학사정관 경력자

공공기관 전산통계 실무 경력자

사무 행정

O

필수

-

우대

-

전 분야

공통 사항

필수

①「학교법인 국민학원 정관및 본교 직원 인사규정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PC OA(아래한글, MS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가능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

우대

국가보훈대상자(취업 보호 대상자) 또는 장애인

- 임용예정일 : 20253(예정)

- 모집 인원 :

- 분야별 주요 담당 업무

  · 사무 행정(입학사정관) : 입학 전형(학교생활기록부 종합 전형 평가 등 포함) 운영, 재정지원사업(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관련 업무, 입학 홍보 및 상담 및 본교 대학 행정 업무 등

  · 사무 행정 : 본교 대학 행정 업무

- 채용 조건 : 수습직원으로 6개월 채용 후 근무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원으로의 임용 여부를 결정함.

- 학교 경영 정책에 따라 담당 업무나 소속 부서는 재직 중 변경될 수 있음.

- 본교 정관 및 규정의 임용 결격사유 조회 또는 관련 법이 정한 사립대학 신규직원 채용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 시 결격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 후에도 임용이 취소됨.

 

지원기간 및 방법

1. 지원기간 : 2024.12.20.() ~ 2025.01.03.(금) 16:00까지

2. 지원방법 : 공고문 하단 또는 채용 페이지의 [지원서 작성] 메뉴를 통해 지원서 작성 및 제출

  공통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등 온라인으로 작성 제출

  온라인 지원만 가능 (방문 또는 e-mail 접수 불가)

 

전형 방법

- 1차 전형 : 서류 전형 (온라인 제출)

- 2차 전형 : 역량 검사 (온라인 응시)

- 3차 전형 : 심층 면접 (본교 방문 응시)

- 4차 전형 : 최종 면접 (본교 방문 응시)

  ※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본교 채용사이트 내 [MyPage] 화면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별도의 개별 통지 없음. 합격 여부 미확인에 따른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 각 전형별 응시 일자는 직전 전형 합격 조회 시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 전형일정을 안내

  ※ 2차 전형(온라인 역량검사) 세부 방법 및 일정은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예정

 

제출서류

- 3차 전형 합격자(4차 전형 대상자)에 한하여 제출

1. 졸업 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 각 1(원본, 학부 및 대학원 모두, 해당자에 한함)

 · 성적 증명서는 100점 환산 점수 기재 필수

 · 편입자는 전적 대학 졸업 및 성적증명서도 함께 제출

 · 수료자는 수료증명서 제출

2. 경력 증명서 각 1(원본, 해당자에 한함)

3. 공인어학시험 성적표 각 1(원본, 해당자에 한함)

4. 자격증·포상 사본 각1(사본, 해당자에 한함, 원본 대조를 위해 제출 시 자격증·포상 원본 필히 지참)

5. 취업보호대상자(보훈대상자) 증명원 또는 장애인 증빙서류 1(원본, 해당자에 한함)

  ※ 4차 전형 응시 당일 대기실에서 직접 제출 (제출서류 중 주민번호는 뒤 7자리 제거 요망)

  ※ 증명서 중 한국어 및 영어를 제외한 그 이외의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모두 한국어 번역공증 후 제출

  ※ 미제출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누락된 서류는 해당 경력/자격 인정하지 않음.

  ※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사항 중 제출 서류로 입증이 되지 않으면 해당 사항은 인정되지 않음.

  ※ 불합격자 제출 서류 반환 청구기간: 4차 전형 불합격 통보일로부터 30일 이내(이후 파기)

 

기타

1. 채용된 직원의 급여는 직원 인사규정 및 보수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급

2. 지원서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3. 지원서 허위 기재 또는 임용 결격·불합격 사유가 합격 후 또는 재직 중 확인될 경우 합격/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4. 기재 사항 오류에 따른 결과의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5. 합격자 발표 후,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채용 신체검사는 2차 의료기관 이상)

6.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7. 최종 선발이 되지 않은 금번 전형 우수자는 향후 1년 이내 해당 분야 결원 시 채용할 수 있음.

8. 전형일정 또는 전형별 실시 방법 등은 일부 변동될 수 있음.

9. 지원서 접수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지원할 경우, 시스템 접속 지연 등의 사유로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며, 접수 마감 이후 지원서 접수 불가

 

복리후생

- 법령에 따른 각종 사회보험 적용 (수습: 국민연금, 정규직: 사학연금)

- 하계/동계 방학 중 단축근무

- 자기개발비, 명절휴가비, 매년 건강검진, 통근버스, 자녀 대학 등록금 지원 등

 

문의처

- 국민대학교 총무처 총무팀

- 전화: 02-910-4073 ~ 7

 

 

 

2025학년도 상반기

국민대학교 직원 채용

바로가기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