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가 세계 200여개 국가에 소재한 대학교에 대해 온라인 평판도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4icu 사이트에서 국내 대학 중 23위(총 198개 학교 대상)에 오르는 결과를 이루었다.
이는 홈페이지 통합시스템 구축을 통한 효율적인 컨텐츠를 수급 관리와 지속적인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작업 등을 통해 포털 사이트 및 검색 엔진을 통해 국민대학교의 자료들을 쉽고 다양하게 찾을 수 있게 한 결과로, 2009년에 60위권이였던 평판도가 2010년에는 30위 그리고 올해 2011년에는 23위에 오르는 성과를 이루게 되었다.
4icu 사이트는 하루 순방문자가 28,000명 이상되는 공신력 있는 비영리 사이트로 전세계적으로 사이트의 활성화 평가 기준으로 사용되어지는 Google Page Rank, Yahoo Inbound Links, Alexa Traffic Rank 등 주요 검색 엔진의 자료와 를 기반으로 온라인 상의 웹사이트 평판도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4icu는 웹사이트를 기반으로한 전 세계 대학의 인지도 랭킹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해외대학 진학 및 학교 관계자들의 해외 대학 교류를 위한 자료로도 활용되고 있다. 이러한 점에서 4icu에서의 국민대학교 인지도 랭킹 상승은 해외 여러 대학과의 교류를 통해 국제화를 추진하고 있는 국민대학교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