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일(화), 김유신 동문(정보관리학 93)이 경영대학 경영정보학부 앞으로 기부한 1천만 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이 본부관 203호에서 개최됐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유지수 총장을 비롯하여 정승렬 기획부총장, 지준형 대외협력처장, 안현철 경영정보학부장, 이용근 대외협력팀장이 참석하여 김유신 동문의 모교에 대한 애정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감사패를 전달받은 김유신 동문은 “학부, 석사, 박사과정을 모두 국민대학교에서 나와 현재 전공 관련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나에게 국민대학교는 모교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기부금이 후배들을 위해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이에 유지수 총장은 “국민대학교를 졸업한 동문들이 사회로 나아가 관련 업계에서 활약하는 것을 볼 때 큰 보람을 느낀다” 면서 “기부해 주신 발전기금은 기부해 주신 목적에 맞게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김유신 동문은 정보관리학과를 졸업하고 BIT전문대학원에서 석사학위와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이후 SK C&C 금융사업부 AA, 액센츄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텍사스주립대학 데이터 애널리틱스 연구교수를 거쳐 현재 퍼니웍 테크놀로지 CTO & Co-founder, 알티캐스트 빅데이터센터장을 맡고 있으며 서울시립대 자유융합학부 빅데이터분석학 전공 객원교수로 재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