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9일(금), 한티미디어 김준호 대표이사(경제 95, 사진 우측)가 2015년부터 최근까지 경제학과로 기부한 1천 2백만 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이 경상대학 학장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예종홍 경상대학장을 비롯하여 김현학 경제학과 주임교수, 류재우 경제학과 교수와 윤정국 경상대학 교학팀장이 참석하여 김준호 동문의 모교 사랑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감사패를 전달받은 김준호 동문은 “모교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갖고 있던 중 류재우 교수님의 권유로 지난 2015년부터 기부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이와 같은 뜻을 계속 이어나가고 싶다”고 밝히고, “후배들이 꿈을 갖고 도전하고, 다양한 대외활동을 통해 사회성과 대인관계 지수를 높여야 한다”며 후배들에 대한 조언도 덧붙였다. 이에 예종홍 학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매년 적지 않은 금액을 기부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 경제학과 학생들이 학교를 통해 자신감을 얻고 꿈을 향해 거침없이 도전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학교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경제학과를 졸업한 김준호 동문은 기초과학, 공학, 경영, 경제 사회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수입, 출판, 공급하는 한티미디어의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