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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속의 국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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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학회(회장 이수동 경영 교수) 연구발표회,다단계 인식제고 실천방안등 제시
한국유통학회가 주최하고 직접판매협회가 후원하는 ‘다단계판매의 국민적 인식제고에 의한 문화창달방안’ 특별연구발표회가 지난 18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연구회에서 이수동 유통학회 회장(국민대 교수)은 ‘다단계 판매업이 지향해야 할 경영 마케팅적 측면의 현실적 과제와 생활문화 창달방안’을 주제로, 변명식 장안대 교수는 ‘국민경제내에서 다단계 판매업의 국민적 인식과 현실적 과제에 따른 대응방안’에 대해 발표했다.
또 오세조 연세대 교수와 임영균 광운대 교수가 ‘다단계 판매업의 공동이익창출을 위한 업계 간 교류와 협력을 위한 전략적 대응방안’과 ‘다단계 판매업이 미래 비전 산업으로서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과제와 그에 따른 대응전략 방안’을 각각 발표했다.
/윤정남기자
파이낸셜뉴스 2004-03-21 20:5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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