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러스

'대학가요제' 이찬, 중독적인 '엄마' 후크송 '마마보이'로 금상 수상

         

'제 34회 MBC 대학가요제' 금상을 수상한 이찬의 자작곡 '마마보이(Mama Boy)'가 관심을 받고 있다.

국민대 언론정보학부 이찬은 26일 오후 9시 덕성여자대학교 하나누리관에서 열린 '제 34회 MBC 대학가요제' 에 참가해 독특한 후크송 '마마보이'로 금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이찬은 체크바지에 빨간 백팩을 매고 마마보이를 연상케 하는 스쿨룩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이어 '아임 마마보이(I'm Mama Boy)'라는 반복적인 후렴구와 독특한 안무가 인상적인 곡 '마마보이'로 2위 격인 금상을 수상했다.

대학가요제 홈페이지를 빌어 자신을 '국민대학교 에서 온 국민 마마보이 이찬'이라고 소개한 그는 "대학가요제에서 여러 좋은 노래 들을 듣게 될 것이지만 자기 전 생각나는 노래는 마마보이가 될 것"이라고 자신하기도 했다.

한편 대상은 한림대 의대생 이인세가 인기상과 더불어 2관왕을 차지했으며 은상은 ‘엄마의 자전거’를 부른 한국국제대 음악과 강보리, 동상은 ‘AM 5:30’을 열창한 한국예술종합학교 ‘못 노는 애들’이 안았다.

원문보기 : http://ntn.seoul.co.kr/?c=news&m=view&idx=63976

출처 : 서울신문                                            기사입력 : 2010-11-27 14: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