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러스

국민대, 2020년 공기업 NCS 영역별 문제풀이반 온라인 특강 운영
[대학저널 신효송 기자]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 경력개발지원단이 코로나19로 인한 기업의 채용 규모 축소로 위축돼 있는 학생들의 취업 불안감을 해소하고 원활하게 상반기 공기업 공채를 준비할 수 있도록 「2020년 공기업 NCS 영역별 문제 풀이반 온라인 특강」을 운영한다.

「2020년 공기업 NCS 영역별 문제 풀이반 온라인 특강」은 공기업 NCS 필기시험 대비를 목적으로, NCS 10개의 영역의 유형별 문제 풀이를 통한 구체적인 개인별 학습 방법을 제시하고 실제 시험에 나오는 유형을 파악해 공공기관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주요 골자이다.

국민대 e-campus 가상대학을 통해 총 27개의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취업 준비 중인 졸업생도 구글 클래스룸을 활용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들은 “이번 강의를 통해 공기업 채용에 대비할 수 있어 코로나19로 인한 취업 불안감이 줄었다”, “원하는 시간에 강의를 들을 수 있고, 반복 수강이 가능해 교육의 효과성이 더 좋은 것 같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20년 공기업 NCS 영역별 문제 풀이반 온라인 특강」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추가 개설 요청에 따라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2차 특강을 운영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6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이다.

※ 이 기사는 본교에서 작성하고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