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 기반의 미래 마케팅 트렌드와 전략을 분석한 도서 '사물인터넷 마케팅 혁명'이 출간됐다.
모바일을 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등장한 사물인터넷이 이제 시장에 안착하고 있는 단계이다. 사물인터넷 기술은 자연스럽게 사물인터넷 기반 마케팅 시장으로 연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도서 '사물인터넷 마케팅혁명'은 '사물인터넷 마케팅, 그래서 어떻게 할 것인가'에 초점을 맞춘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사물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방향성과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사물인터넷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가는 핵심 기술이다. 이 책의 저자(연대성)은 마케팅의 관점으로 사물인터넷을 말한다. 이제 SNS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넘어 사물인터넷 마케팅 시대가 시작되고 있다. 언제까지나 PC 기반 검색광고 등에만 매달릴 수 없는 시기가 된 것이다. 마케터들은 새로운 시장 패러다임에 맞게 혁신해야 한다. 이 책을 통해 그 혁신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자 연대성은 디지털/IT 트렌드 전략 컨설팅사인 '아이티컨버전스랩'의 대표이며, 글로벌 디지털 트렌드 큐레이션 'easydigital'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사물인터넷 빅뱅', 'The Next 모바일 비즈니스' 등이 있다.
원문보기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081002109923811016&ref=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