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춘이 다가온 지 한 달이 넘었다. 쌀쌀하던 날씨도 제법 풀렸지만 봄의 문턱에서 찾아온 황사 때문일까? 왠지 모르게 아쉽기만하다. 그렇다고 왜 내가 기다리던 '봄'씨가 오지 않느냐고 투정부릴 필요는 없다. 우리에게 더욱 멋지게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긴 셈이니까.
이토록 봄을 기다리는 당신, 따스함을 만끽할 준비는 얼마나 돼있는가? 올해는 설레는 마음만 앞세우지 말고 미리 준비해보자. 당신의 감성을 키워줄 지니! 국민대의 감성놀이터, 국민대학교 디자인도서관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 204호에 위치해 있는 디자인도서관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자료의 체계적 수집과 제공을 통하여 디자인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1년 10월에 설립된 주제 전문 도서관이다. 디자인·예술·건축·사진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정기간행물 215종을 비롯해 디자인 관련 서적 56,357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한국미술사나 KRPIA 등 타대학· 관련업계와 정보를 공유하며 다양한 디자인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2011년 3월 기준)
그런데 디자인도서관이 올봄 나의 패션과 무슨 상관이냐고? 말만해서 무엇하랴. 지금부터 당신의 감성을 깨워줄 감성놀이터로 떠나보자!
당신에게 더욱 상큼하고 달콤한 봄을 선물해 줄 감성놀이터. 국민*인이 아니더라도 열람 신청서를 작성(신분증 지참)하기만 하면 누구나 필요한 정보들을 열람할 수 있다. 아직 늦지 않았다. 올봄, 당신의 감성을 더욱 세련되고 풍성하게 만들어 줄 국민대학교 디자인도서관의 문을 자신 있게 두드려 보는 건 어떨까?
*국민대학교 디자인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web.kookmin.ac.kr/design/